본문 바로가기
긍마의 일상과 생활/여행 정보

일본 주요 도시 7월 말, 8월 초 날씨 알아볼까요(도쿄, 오사카, 일본)

by 긍 마 2023. 7. 18.

최근 폭우로 인해 우리나라도 많은 피해가 있었네요.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조금 빠르게 폭우가 왔었는데요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입장에서 날씨가 계속 걱정됩니다.

일본 날씨를 보니 7월 마지막주 주말에 제법 비가 쏟아질 것 같은데요. 그 뒤 8월초 날씨는 좋을 듯 합니다.

그럼 7월 말/8월초 일본 주요 도시들 날씨 한 번 알아 볼까요?

1. 도쿄

ㅁㄴㅇ

우선 도쿄를 살펴보면 큰 비는 없는 것 같네요.

20일~21일 동안 비가 표시되어 있는데 한두차례 소나기 정도라고 하니 여행에 큰 지장을 주진 않을 것 같습니다.

29일~31일까지도 비가 예정되어 있는데 29일은 뇌우가 예정되어 있고 비도 14mm정도 예측되어 있네요

7월말 모두 주말에 비가 예정되어 있긴 하군요. 하지만 일기예보가 꼭 맞는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오사카

오사카는 7월 26일 약간의 소나기가 예정되어 있네요.

28~29에는 뇌우가 예정되어 있는데 특히 29일에 8mm가량의 비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31일은 약간의 소나기가 온다고 되어 있네요. 8월초는 좋은 날씨가 예상되니 이때 예약하신 분들은 예보가 맞기를 기대합니다^^

3. 후쿠오카

후쿠오카는 조금빠르게 24일날 뇌우가 예정되어 있네요, 강수량 예측은 11mm정도구요

(개인적으로 이날 유후인을 가려고 했는데 다소 걱정이 됩니다.)

후쿠오카도 29일에 많은 비가 예상되어 있네요. 19.2mm로 제법 많은 강수량이 예측되어 있습니다.

7월 일기예보를 보니 중간 중간 소나기가 예정되어 있고, 마지막 주말은 번개와 함께 강한 비가 예측되고 있습니다.

여행 날짜에 맞게 일기예보 잘 확인하시어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아래 트래블로그 카드 글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07.16 - [긍마의 일상과 생활/여행 정보] - 일본 여행 환전 없이 가보기-'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무료 출금하기

 

 

댓글